유러피언 정통카페 `카페 더바빈스`,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창업 문의 많아
새해가 되면 새로운 각오와 결심으로 저마다의 계획을 세우기 마련인데, 예비창업자들 역시 창업 계획을 세운다. 지난해 강세를 보였던 아이템을 분석하고, 이번 해 승승장구할 아이템을 예측하는 게 예비창업자들의 공통된 모습일 것이다.
그렇다면 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어떤 아이템을 주목하는 것이 좋을까? 일단 지난해 카페시장의 핫이슈를 몰고 왔던 유러피언 정통카페 `카페 더바빈스`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최소 투자, 최대 수익`이라는 성공창업 공식을 직접 확인시켜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때문에 유러피언 정통카페 `카페 더바빈스`에 관한 창업문의가 신년에도 폭발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본사 측은 설명했다. 15년 이상의 성공 노하우를 갖춘 본사 ㈜퍼스트에이엔티가 적극 지원을 하고, 현재 운영되고 있는 일산 행신역점이 월 10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올린다고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카페 The바빈스`의 본사인 `㈜퍼스트에이엔티`는 가맹사업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해 매장운영 시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방안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성공창업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최근에는 한시적으로 3980만원에 가맹점 개설을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해 가맹사업을 활성화시켜 브랜드 인지도와 매장 매출을 극대화시킨다는 목표가 프로젝트에 담겨 있다.
참고로 본사에서는 본사 소속 점포개발 전문가들을 통해 브랜드에 최적화된 점포입지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본사 전문인력을 통해 교육과 매장 관리가 밸런스 있게 지원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지원시스템은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한 커피 메뉴,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인기 디저트 메뉴 판매, 유러피언 스타일의 감성 인테리어를 통한 고객확보 등의 성공경쟁력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카페 더바빈스` 도약을 돕고 있다.
`카페 The바빈스`의 본사 `㈜퍼스트에이엔티` 관계자는 "이번 해 창업 지원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은 창업설명회를 참석하면 확인할 수 있다"며 "카페창업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해 첫 창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더불어 "새해를 맞아 성공 카페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맹비, 교육비, 홍보판촉비가 한시적으로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3980만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다.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기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숍창업 프랜차이즈 `카페 The바빈스`는 오는 7일 오후 5시 `카페 더바빈스 부산사상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며, 오는 14일 오후 2시 `카페 더바빈스 일산 행신역점`에서 수도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카페 The 바빈스`의 수익구조, 경쟁력 등을 자세히 알 수 있으며, 모든 참석자에 한해 바빈스 MD텀블러를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thebabeans.com) 또는 전화(1588-0672)를 이용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