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원숭이띠 해 2016 '리미티드 제품부터 레드 아이템까지' 봇물

입력 2016-01-04 14:34  


붉은 원숭이 해의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이하여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별하고 의미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여성을 위한 액세서리


겨울철에 따뜻함을 선물할 수 있는 센스 있는 액세서리 제품을 추천한다. 매서운 겨울바람을 막아줄 머플러는 추운 날씨의 새해를 시작하는 데에 안성맞춤이다. 트렌디한 슈즈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위빙 소재 슬립온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퍼 안감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커리어 우먼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오피스 룩에 제격인 토트백이나 시계를 선물해보자.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턴의 스퀘어 토트백은 세련된 오피스 룩은 물론, 무채색 위주의 겨울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또한 누구나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시계는 오피스 룩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로즈 골드 케이스와 레드 소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돋보이는 시계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사하며, 내추럴 토파츠 스톤 장식으로 화려한 디테일을 더해 보는 이로 하여금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다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캔버스 소재의 스트랩 시계를 선택하자. 가벼운 착용감으로 다양한 룩에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스트랩에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이라면 멋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2016년의 붉은색의 키즈 아이템


책가방은 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이 준비해야 할 1순위 아이템으로 신학기를 앞둔 지금, 센스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K2의 `사파이어 키즈 백팩`은 붉은색을 바탕으로 보색 대비를 이루는 파란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멋스러우면서도 활동감 넘치는 아이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Breathe 360)` 기술을 등판에 적용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닥스키즈의 `2016 책가방`은 진한 붉은색의 닥스의 상징인 하우스 체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마트 에스라인(Smart S-line)의 인체공학 설계와 유(U)자형 어깨끈을 사용해 척추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아디다스는 보온성이 뛰어난 붉은색의 `유스키즈 다운 파카`를 선보였다. 마찰이 많은 어깨와 소매 부분에 방탄소재의 캐블란 원단 패치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목 부분 안쪽에는 부드러운 벨로아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닿아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햇츠온 키즈 브랜드 엘스팅코의 `엘스팅코 패딩 점퍼 735`는 화사한 붉은 색상을 사용하고 소매에는 회색 색상의 번개무늬 패턴을 적용해 독특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호주에서 서식하는 멸종 위기 동물 `테즈 매니아 데블`에서 영감받은 캐릭터까지 적용해 아이들의 취향을 잘 반영하였다.

키즈화 K2 `플라이 미드 리틀`은 다이얼을 돌려 쉽게 신발을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 시스템(BOA System)을 적용해 신고 벗기가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원숭이 캐릭터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에 출시된 팻콧 리미티드 에디션 `팝몽 크루넥`은 각각 2가지 컬러로 성인 제품은 그레이와 핑크, 키즈 제품은 옐로우와 핑크 컬러가 출시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인 이번 `팝몽 크루넥`은 24일부터 전국 팬콧 매장 또는 온라인 팬콧샵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팝몽 에코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