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예술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문화 산책 패키지`는 평소 전시회 관람을 즐기는 미술 팬 뿐만 아니라 커플, 친구 등등 누구나 부담없이 예술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한 패키지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에서는 용산 전쟁기념관의 `모네 빛을 그리다展` 티켓을, 신라스테이 역삼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의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티켓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문화 산책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의 경우,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2인, △용산 전쟁 기념관 모네 전시회 입장권 2매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3개 호텔에서 모두 차량으로 15분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용산 전쟁기념관의 모네展에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화가 클로드 모네가 전하는 빛의 이야기를 생생한 디지털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역삼에서는 근현대 서양미술사를 이끈 작품들의 전시를 감상 수 있는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피카소에서 프란시스 베이컨까지展` 입장권 2매,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되어 있다.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 중인 전시에서는 20여 명의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동탄에서는 호텔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백남준 아트센터에서 영국 미디어 아티스트 `하룬 미르자`의 국내 첫 개인전을 감상할 수 있는 `하룬 미르자: 회로와 시퀀스 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하룬 미르자 展 티켓 2매, △신라스테이 베어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은 2월 6일까지다.
한편 1월 한 달 동안 신라스테이는 모든 패키지 이용객에게 새해 맞이 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2016 The Shilla` 달력과 여행기자가 직접 쓴 여행책자 `닥치 Go 여행`, `당일치기 총알여행`(택1)을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1월 한 달 동안 패키지 투숙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하고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긴 후 해당 블로그 게시글 URL을 신라스테이 페이스북에 쪽지로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신라스테이 숙박권, 아베다 핸드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