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서부권 노른자위인 광적면에 10여년만에 지하1층~지상14층 6개동 규모의 첨단 시스템을 갖춘 아파트가 들어선다.
양주의 광적, 백석 구도심 중심으로 아파트 노후가 급격히 진행되는 가운데 양주 벨라시티 아파트가 10여년만에 새로 들어서는 중소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내집 마련의 꿈을 키워온 무주택자들과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가격은 59m²(구25평형) Atype 기준 약 1억6천만원대의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부담 없는 착한가격에 내집 마련의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소형아파트의 경우 입지만 잘 선택하면 임대수요를 걱정할 필요가 없고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할 수 있으며 환금성도 뛰어나다. 양주벨라시티 관계자는 "2년간 월세 임대수익도 회사에서 보장해준다. 안정적인 월세수익을 받기엔 소형아파트가 유리하다"라며 "정부에서 임대수익 사업에 세재혜택을 주고 있고 좋은 산업단지 주변이어서 유리하다. 가급적 작고 싼 아파트에 투자해야 안정적이다"고 밝혔다.
양주 벨라시티 아파트의 장점은 가납초 병설 유치원, 가납초등학교, 조양중학교가 단지옆에 있어 탁월한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교육시설과 접한 단지 특성을 고려, 안전한 통학을 위한 맘스테이션, 단지내 독서실등을 계획 하였으며 입주자의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체육공원, 어린이 놀이터등의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사통팔달의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수도권 제2외곽 순환도로 및 39번 국도 확장공사가 완료되면 빠르게 서울도심과 외곽 지역으로 이동 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전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전문상담사가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해준다. 방문 및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계약금 100만을 입금하고 방문시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도 가능하다.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는 031-849-5939 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