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순정` 전국 6개도시 쇼케이스 전석 매진…무대인사 전격 결정! (사진=리틀빅픽쳐스)
[김민서 기자] 영화 `순정`이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 전석 매진에 힘입어 무대 인사를 전격 결정,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영화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 드라마.
8일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의 전 좌석을 매진시키며 화제성을 입증한 `순정`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부응해 쇼케이스 외 무대인사를 추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추가된 무대인사는 전국 6대 도시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되며, 도경수, 김소현, 연준석, 이다윗, 주다영과 이은희 감독이 쇼케이스가 진행되는 관을 제외한 3개관을 찾아 관객들과 짧지만 강렬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무대 인사는 `순정`을 향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쇼케이스를 미처 예매하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순정`의 무대인사 예매는 1월 11일부터 CGV와 롯데시네마를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빅픽처스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봉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순정`은 2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