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딸기와 초콜릿이 만나 환상적인 달콤함을 만들어 주는 ‘고디바 초콜릿 딸기’를 판매한다.
미국 드라마 ‘가십걸’에서 셀리나가 먹던 초콜릿 딸기로 유명한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큼지막하고 싱싱한 딸기에 벨기에 전통의 최고급 고디바 초콜릿을 발라 만든 매혹적인 디저트로, 매장에서 직접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며 딸기의 달콤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결합해 최상의 달콤함을 제공한다.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16~17일 고디바 코엑스몰 매장과 22-23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선보여진다. 초콜릿 딸기 판매 매장을 방문해 초콜릿 딸기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포스팅하면 선착순으로 `의리 초콜릿 딸기`를 1개씩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초콜릿 딸기를 10개 이상 사전에 예약하면 `사랑 vs. 의리`가 새겨진 `의리 초콜릿 딸기’를 증정한다.
고디바 상품마케팅팀 김현아 차장은 “고디바 초콜릿 딸기는 초콜릿과 딸기가 만나 최상의 달콤함을 제공할 것”이라며 “초콜릿 딸기는 자기 자신에게 환상적인 맛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고객이나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의리를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