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얼굴크기 따라잡기, '작은 얼굴 만들기' 비법은?

입력 2016-01-13 09:47  



[손화민 기자]과거에는 눈코입이 빼어나게 예쁜 미인에 열광했지만 이제는 작은 얼굴과 몸매가 이루는 전체적인 비율의 조화가 좋아야 주목을 받는 시대가 되었다.

연예인들의 얼굴이 이른바 소두(작은 머리 또는 얼굴)를 갖고 있기에 전이효과로 ‘나도 연예인들처럼 작은 얼굴을 갖고 싶다’라는 사람이 많아졌다.

하지만 좋은 비율과 작은 얼굴을 갖추기란 쉽지 않다. 어떻게 보면 작은 얼굴은 태어나면서부터 결정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이상적인 모습을 포기할 수는 없다. 연예인들의 작은 얼굴이 부럽다면 노력을 통해 ‘작은 얼굴 만들기’에 집중해야 한다.

타고난 골격이 크고 넓으면 작은 얼굴을 소유하기란 어렵다고 생각하는 편견이 있는데 이는 잘못된 상식이다. 오히려 얼굴이 커지는 원인에는 얼굴 탄력이 떨어지고 늘어지면서 골격을 둘러싼 면적이 커지는 데 있다. 나이가 들며 중력의 무게를 이기지 못하는 듯이 얼굴이 커지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따라서 꾸준한 얼굴 탄력을 위한 마사지와 뭉친 얼굴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테크닉 마사지 등을 통해 붓기 제거와 얼굴축소가 가능하다.

대한민국 피부관리 프랜차이즈 선두주자 얼짱몸짱의 얼굴특수케어 프로그램은 리프팅 뿐 아니라 갸름한 얼굴로 만들어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상담을 통해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얼굴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생활 속 실천 습관을 길들이는 것도 중요하다. 매일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데 입꼬리를 늘어뜨리고 있으면 얼굴 근육도 금방 아래쪽으로 처지게 된다. 웃는 얼굴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이다.

직접적인 자극을 가해주는 방법도 있다. 집에서 토너, 에센스 등을 바르며 부드럽게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면 양쪽 엄지로 턱을 10초간 지그시 눌러준 다음 검지로 양쪽 입꼬리를, 중지로 눈 앞머리, 관자놀이, 이마 중앙의 막힌 혈을 시원스레 풀다 보면 금방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한 마사지와 자신의 노력이 꼭 필요하다. 뷰피플 얼짱몸짱 피부관리 브랜드는 많은 창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더 다가가고 있으며 창업을 준비하는 여성창업자들이 꾸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많은 고객들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피부관리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하고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