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리바다 자회사인 종합 매니지먼트사 (주)윌엔터테인먼트가 화장품 기업 윌앤코스(WILL&COS)를 설립하고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드셀럽(Skin deCeleb)`을 론칭한다는 발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첫 론칭 화장품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킨드셀럽의 선출시 제품인 `화이트 플라워` 라인은 8가지 천연 꽃 추출물이 다량 함유된 제품이다.
피부 진정 보습 및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며 세라마이드, 베타글루칸, 토코페롤 등 저자극 자연 성분만을 사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 플라워 라인에는 비욘세가 사용해 화제가 된 백옥 주사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윌앤코스에 따르면 화이트 플라워 라인은 크림과 마스크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화이트 플라워 셀럽 크림은 데이&나이트 모두 사용이 가능한 미백, 주름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 속을 쫀쫀하게 채워줄 뿐만 아니라 피부 스스로 유해물질에게 잘 방어할 수 있도록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준다.
또한 고농축 앰플 30g 한 병을 모두 넣어 긴급 보습 처방 케어가 가능한 화이트 플라워 셀럽 마스크 역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100% 천연 코튼 원단인 큐프라 원단을 사용하여 얼굴에 굴곡진 부분까지 고르게 초밀착되며, 콜라겐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 부여에 효과적이다.
한편 스킨드셀럽은 셀럽의 피부 비결이란 뜻으로 셀럽처럼 타고난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염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타임리스 자연주의 컨셉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윌앤코스는 화장품 사업 진출을 위해 S.P.A 브랜드인 랩코리아(LAP KOREA)와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했으며, 이미 유통망 확장으로 공격적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