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 10시부터 고수(高手) 주식부자 1기 가입 시작
한국경제TV 주식창 앱에서 작년 12월부터 진행했던 고수 프로젝트가 드디어 런칭한다.
고수프로젝트는 주식창 회원대상으로 재야의 고수를 신청 받고, 그들의 매매내역과 수익률, 공개투표를 통해 고수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약 한 달간의 검증과정을 거친 끝에 12월 31일에 최종 고수로 2명을 선정했다. 19일 오픈하는 고수는 단기매매가 강점인 주식부자다.
주식부자는 급등주 단기매매를 베이스로 수급과 재료가 살아있는 종목만을 매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상한가 파동을 이용한 분봉 매매도 병행할 예정이다.
고수(高手) 주식부자 1기에 가입하면 고수의 매매내역을 문자로 받고, 밴드 앱을 통해 장중 리딩을 진행하며, 주식창 앱에서 기법과 종목선정에 관한 컨텐츠를 볼 수 있다
이번 고수(高手) 주식부자 1기의 가장 큰 특징은 100% 환불 시스템이다.
100%환불 시스템이란 주식부자가 추천한 종목을 모의계좌로 운용하여 1기가 끝나는 시점에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되면 모든 가입금액을 전액 환불해준다. 수익이 없으면 100% 환불하는 파격적인 시스템이다.
단, 회원가입은 선착순 200명으로 진행되며 마감 후에는 가입이 불가능하다.
고수(高手) 주식부자 1기는 1월19일(화) 오전 10시부터 주식창 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