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온라인 전용 수출분유 '싱베이능' 런칭…중국 분유시장 공략

입력 2016-01-20 11:30  


남양유업이 중국 유명 전자상거래 기업인 `경동상청`과 합작해 만든 영유아 조제분유 `싱베이능`을 온라인을 통해 중국 전역에 수출합니다.
남양유업은 연매출 45조, 세계 3위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 ‘경동상청’과 ‘싱베이능’ 브랜드 총 대리상인 ‘해왕 건강과기유한공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으면서 중국 내 브랜드 영향력의 빠른 상승와 매출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남양유업은 50여년간의 분유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럽의 우수한 원료와 중국 아이에게 맞춘 조제분유 배합기술을 `싱베이능`에 적용했습니다.

남양 `싱베이능` 영유아 조제분유는 온라인 전용 제품인 만큼 경동상청의 빠른 배송서비스를 통해 중국 전역으로 배송되며, 이미 작년 10월에 초도 물량 10만 캔이 한국에서 완제품으로 넘어가 중국 전역에 유통중입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자녀 정책 완화로 중국 내 출산 수 증가가 예상되고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분유 신뢰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남양유업과 경동상청, 해왕 건강과기유한공사와의 합작은 향후 중국 분유시장을 확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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