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국내 커피전문점 업계 최초로 K-MILK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한국낙농육우협회가 20일(수) 서울 중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소공동점에서 `국산우유사용 인증(K-MILK) 캠페인 현판식`을 열고 국산 우유소비 촉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습니다.
K-MILK 인증(국산우유 사용 인증)은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하는 제품 또는 국산우유만을 사용한 식품을 제조하거나 판매 혹은 유통하는 업체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국산우유 사용을 보증하는 인증입니다.
스타벅스는 전국 850개 매장에서 우유를 사용해 바리스타가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40여종의 음료에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해 한국낙농육우협회로부터 K-MILK 인증을 획득하게 됐습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2월부터 6월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전개하고, ’우유사랑라떼‘ 판매당 100원씩을 적립해 총 1억원의 기금을 한국낙농육우협회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에 기탁하고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우유 나눔을 실시했습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K-MILK 인증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국산 우유 소비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겠다"며 "앞으로 낙농산업 발전과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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