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영의 김광오 대표가 미래창조과학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16 대한민국 중소기업대상 경영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1일 오전 11시 그랜드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수상식에서 김광오 대표는 "오롯이 영업 외길 20년을 한 곳만 바라보고 달려왔다"며 "주인 정신을 가지고 주인처럼 일했기 때문에 오늘과 같은 영광이 생겼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평택스마트빌포레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과 한국자산신탁으로부터 충북 음성대소IC 웰메이드타운 아파트를 수주하고, 동탄 삼성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분양 중에 있는 ㈜광영은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 도시형생활주택, 분양호텔, 지식산업센터 등 여러 분야에서 분양대행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광영은 작년에도 1월에는 송도오네스타 레지던스를, 2월에는 강남역 대림아크로텔 상가를, 3월에는 역삼역 푸르지오시티 상가를, 5월에는 유성 푸르지오시티 주상복합단지를, 7월에는 포항 웰메이드홈 아파트를 수주해 100% 분양을 완료했다.
특히, 광영은 지난 해 5월 준공 후에도 수많은 분양대행사가 실패해 미분양 상태로 남아있던 유성 P 주상복합 현장에 자체 직원을 투입해 100% 분양을 완료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와 같은 성과배경은 3개 현장 이상은 동시에 수주하지 않는다는 `수주 총량제` 원칙하에 수주한 현장에 주인정신을 갖고 임한 광영 김광오 대표이사의 경영철학과 데이터에 입각한 방대한 자료조사가 주요했다는 평가다.
한편, 2016년 광영은 분양정보닷컴(http://www.boonyang24.com/)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버전이 새롭게 출시되며 전문성과 실력을 갖춘 분양상담원을 육성하는 아카데미 센터 설립도 준비 중이며 한 단계 더 도약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