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의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무전여행’이 어제(21일) 열린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 AD 최고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장상’을 받았습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AD’를 선정해 시상합니다.
SK텔레콤은 ‘연결의 무전여행’, 잠금화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커버앤 버전2(Cover& ver.2)’, 스마트 보청기 ‘스마트 히어링 에이드(Smart Hearing Aid)’ 어플리케이션 등 총 3가지 작품으로 4개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특히, ‘연결의 무전여행’은 디지털 AD ‘기업’ 부문 그랑프리 수상과 함께 디지털 AD 최우수작으로 선정돼 2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연결의 무전여행’은 여행에 필요한 경비나 이동수단 없이 오로지 사람들과의 ‘연결’만으로 어디까지 여행할 수 있는지를 실험하는 고객 참여 형식의 캠페인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