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진동 파운데이션으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성과를 올렸던 이넬화장품이 또 한번 홈쇼핑을 통해 새로운 신화 도전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넬화장품과 뷰티 메디컬그룹 톡스앤필이 함께 기획, 개발한 `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 패키지가 지난 1월 14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하고 추가 방송 일정을 확정지은 것.
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 패키지는 현대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 3회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6,900여 세트를 판매하고 목표 매출 110%를 달성했다.
또한 계속되는 추가 방송 요청에 따라 오는 1월 26일 방송을 확정 지었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이넬화장품의 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 패키지는 작년 9월 선보인 톡스앤필 페이스 오프 화이트 필 패키지와 함께 톡스앤필의 40여명의 피부전문가들과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개념의 피부 관리 제품으로 론칭 전부터 주목 받은 제품이다.
이넬화장품 측에 따르면 대표 구성 제품인 안티 링클 크림은 제품인 일명 `보톡스 크림`으로 불리며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 받은 프랑스 세더마사(社)의 프리미엄 원료 보르피린 성분과 톡스앤필 독점성분인 비톡신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꺼진 피부를 팽팽하게 채워주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주름 지우개`로 불리는 톡스앤필 링클 커버 앰플은 즉각적인 주름 커버가 가능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즉각적으로 주름을 메워주고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