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불황 속에서도 창업 시장은 여전히 경쟁이 치열하다. 블루오션이라 불리우며 호황기를 맞았던 시기도 있지만 최근의 창업시장은 레드오션이라 불리울 만큼, 차별화된 경쟁력과 신선함이 동반되지 않으면 살아남기 힘든 구조로 변화하고 있다.
최근 창업시장에서 중요한 키워드는 ‘힐링’이다. 즉 어떠한 활동을 하더라도 내가 쉴 수 있는 그런 공간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다. 최근 대학가들과 각 주요도시 중심상권에서는 가볍게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문화가 점차 대중화되고 있는데 미들비어 최종완성형 쿠로배트맨은 최근 지치고 힘든 피곤한 일상을 보내는 젊은이들을 위로하는 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1만원 내외로 학업을 마치거나 퇴근후에 가볍게 맥주 한잔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쿠로배트맨은 오랜 시간동안 노하우를 축적해온 전문가들이 만들어낸 제대로 된 호프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안주를 판매하고 있지만 프리미엄급 호프집이자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평가를 받는 이유는 꼬지, 튀김, 탕, 볶음 등 50여가지의 안주를 즐길 수 있으며 맥주, 소주, 사케 등 그야말로 한자리에서 모든 것이 해결 가능한 원스탑 솔루션 프리미엄비어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쿠로배트맨의 안주메뉴는 가격대에 비해, 월등한 퀄리티와 맛으로 젊은 층들을 사로잡으면서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과 젊은 층들에게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쿠로배트맨은 전국적으로 30여개의 가맹점 생겼으며 각지역의 핫플레이스이자 랜드마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쿠로배트맨 본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새해 맞이 창업 프로젝트 ‘ 500만원 창업하기’를 진행 중이다. 금번 프로젝트는 업종전환이나 변경을 원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실제로 쿠로배트맨의 가맹점 중에서는 업종전환을 통해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매장들이 많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http://kurobatman.com 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