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는 설 명절을 맞아 다음달 14일까지 `2016 새해맞이 감사 선물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인기 브랜드 9종의 대표 제품을 최대 61% 할인해주고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기프트 세트를 특가에 판매한다는 것.
벨포트의 이번 기획전은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선물 아이템부터 2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성별, 연령대, 취향을 폭넓게 아우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온 가족을 위한 실속 선물을 찾는다면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의 `크림 포 찹트 앤 데미지드 핸즈`와 `퍼퓸 립 케어`로 구성된 세트가 적합하다. 가격은 1만7천원대다. 대학 새내기를 비롯한 젊은 층 선물로는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어가 모하 안종학 작가와 협업해 내놓은 `MOHA 메이크업 세트`가 제격이다. 가격은 3만4천원대.
스위스의 혁신 화장품기업인 라보(LABO)가 선보인 트리트먼트 앰플세트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주름개선과 윤곽 리프팅에 뛰어난 효과를 가진 아이템으로서 부모님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0만원대.
디28, 카고, 카히나 등의 브랜드는 선물 제품 구매자에게 정품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자극 성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28(D28)의 `펑셔널 라인`은 피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서 이번 행사 기간 4종 제품 가운데 2가지 이상을 구매하면 `아이존 크림` 정품을 같이 받을 수 있다.
또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의 신제품인 `베니스 인첸트먼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구매자에겐 `젤 립 컬러` 정품을 함께 준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카히나(Kahina)의 `아르간오일`과 `나이트크림`을 함께 사면 `카히나 핸드 앤 바디 밤 페즈`를 선물해준다.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 제품을 원한다면 오모로비짜(Omorovicza)의 `미라클 페이셜 오일`을 추천한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이 제품의 사은품으론 트라이얼 키트 5종과 감각적인 파우치가 준비돼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민족 대표 명절인 설을 맞아 색조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셀프 리프팅 제품 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연령별, 성별 등 가족들 선물로 알맞게 추천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