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가격 변동 없이 기존 20g에서 24g으로 증량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진행해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첫 증량 제품이자 포카칩, 초코파이 등에 이은 10번 째 증량입니다.
진한 초콜릿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얼브라우니 속 초콜릿 함량도 기존 47%에서 52%로 늘렸습니다.
지난 2008년 출시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오리온의 대표적인 초콜릿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며 "2016년에도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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