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20% 증량 리뉴얼 출시

입력 2016-01-26 09: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오리온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가격 변동 없이 기존 20g에서 24g으로 증량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진행해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첫 증량 제품이자 포카칩, 초코파이 등에 이은 10번 째 증량입니다.

진한 초콜릿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리얼브라우니 속 초콜릿 함량도 기존 47%에서 52%로 늘렸습니다.

지난 2008년 출시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오리온의 대표적인 초콜릿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홈메이드 스타일 초콜릿 디저트인 마켓오 리얼브라우니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며 "2016년에도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제품 혁신을 지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