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부터 ‘히든 포켓’까지 실용성 백팩이 뜬다

입력 2016-01-28 16:54  

[최지영 기자] 패션 업계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백팩을 앞 다퉈 출시하고 있다. 특히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투웨이 백팩은 물론 숨겨진 히든 포켓으로 공간 활용을 높여주는 백팩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 투웨이 백팩으로 백팩은 물론 세컨드 백까지 한번에~!
투웨이 백팩은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백팩을 일컫는다. 최근에는 본품 백팩과 분리, 결합해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 가방이 구성된 스타일이 출시되고 있다.

NBA는 브루클린 네츠 투웨이 백팩을 출시했다. 분리 가능한 가방 상단 포켓은 미니 사이즈 크로스 백으로 활용이 가능해 스마트폰, 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넣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외부 포켓이 있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심플한 블랙 컬러와 밀리터리 패턴의 카키 컬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만다리나덕은 도미노를 선보였다. 도미노 백팩은 가방 앞쪽 포켓 부분이 탈·부착이 가능해 클러치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트백과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도 연출 가능하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백팩과 브리프 케이스, 크로스백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2016 S/S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트래블 콘셉트의 튜리스는 분리형 슬링백을 포함한 멀티 스타일로 데일리백과 여행가방 겸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 히든 포켓 백팩으로 나만의 비밀스러운 수납공간 확보
히든 포켓 백팩은 내부에 숨겨진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겉으로 보이지 않아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기기 보관에 용이하다.
빈폴 아웃도어는 편리함, 가벼움, 편안함, 시원함, 실용성 등 다섯 가지 특징을 갖춘 신개념 백팩 슈퍼 박스 5.0을 출시했다. 슈퍼 박스 5.0은 가방 하단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구성해 신발, 옷과 같은 개인 소지품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신학기 신제품으로 3D 백팩을 선보였다. 가방 측면의 지퍼를 열면 수납공간이 늘어나는 듀얼 사이즈 기능을 적용했다. 가방 후면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을 내장해 수납력을 높였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