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서 지난 12월 발표한 `아로아로`로 9위에 올랐다.
라붐은 음악 방송과 각종 예능을 통해 차별화된 컨셉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꾸준한 활약을 보이며, 상승세를 증명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매 음악방송마다 탄탄한 기본기와 뛰어난 무대 연출, 통통 튀는 무대 매너로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라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폭풍 리액션과 뛰어난 입담, 개인기로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그 인기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멤버 솔빈은 인형 같은 외모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매력으로 영화, 광고 등의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또한, 레트로 컨셉으로 꾸민 신곡 `아로아로`와 `응팔`을 패러디한 다양한 컨텐츠로 최근 불고있는 복고 열풍과 맞물려 음악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및 음원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라붐은 음악 방송을 통해 `아로아로`의 무대를 계속 선보이고 있으며, 방송, 라디오, 공연 등을 오가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매주 화요일 네이버 V앱 `아이돌X아이돌(IDOLXIDOL)`을 통해 비글 매력을 방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