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아이 미스유`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 `깜짝`
[손화민 기자]걸그룹 마마무가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에 앞서 공개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다.
29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를 공개한 마마무는 현재(오전 8시 기준)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등 5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외에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몽키3에서 2위를 차지하며 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했다. 특히 엠씨 더 맥스를 비롯한 여자친구, 지코, 수지X백현 등 쟁쟁한 음원강자들 사이에서 거둔 성과로,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가수` 마마무의 흥행 파워를 입증했다.
신곡 `아이 미스 유`는 마마무의 폭발적인 고음과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마마무표 감성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미니멀한 사운드로 시작해 피아노 반주 위로 흐르는 마마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으며, 후반부에서는 마마무의 현란한 애드립 라인이 돋보인다.
`음오아예` 이후 7개월 만에 신곡 ‘아이 미스 유’를 발표한 마마무는 음악적으로 한 층 성장한 모습을 확인시키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확실히 부응했다.
또한, 마마무는 정규앨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개한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가 폭발적인 반응으로 첫 단추를 잘 꿴 만큼 오는 2월말 발표 예정인 첫 번째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마마무는 2월말 데뷔 후 첫 번째 정규앨범 발표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