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속그녀] #5. 우아독수리 트와이스 다현

입력 2016-02-02 10:34   수정 2016-02-02 11:27



Warning
아내 혹은 여자 친구가 손대선 안 될 게 여러분의 외장 하드이듯이 취재기자는 넘볼 수 없는 금단의 영역이 있습니다. 바로 사진기자의 원본이 들어있는 외장 하드. 제가 목숨 걸고 털어온 사진기자의 외장 하드 속 잠들어 있던 사진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드속그녀`의 다섯 번째 주인공은 흥 넘치는 그녀, 트와이스 다현입니다.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9340 target=_blank>한국경제TV</a> MAXIM


제 인생에서 몇 안 되는 후회되는 순간 중 하나는 바로 트와이스의 데뷔 쇼케이스 현장을 놓친 것입니다. 해당일에 미리 잡혀있던 일정 덕분에...


한국경제TV MAXIM


해당 현장을 다녀온 동료 기자는 역시나 "쯔위! 쯔위!"를 외치더군요. 하지만 저는 "모찌! 모찌! 기모찌!"로 받아쳤습니다.

물론 쯔위의 미모가 발군이긴 합니다(쯔위야 힘내!). 그래도 저는 다현이를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재밌는 친군데요.


트와이스 다현 `독수리춤`


데뷔전, 화제가 됐던 다현의 모습입니다. `독수리춤`이라고 널리 알려졌죠.

생각해보니 제가 동물류를 좋아하는 것 같네요. `청순고릴라` 에이핑크 보미부터 `우아독수리` 다현까지. 다음 동물류 걸그룹은 과연 누가 될 지.


<a href=http://sise.wownet.co.kr/search/main/main.asp?mseq=419&searchStr=034120 target=_blank>SBS</a> `백종원의 3대천왕` 캡처

"아이구 잘 먹는다! 뭐 먹고 싶어? 오빠가 다 사줄게!"


얼마 전, 트와이스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해 그 중 쯔위와 다현이 먹선수로 출동해 먹방이란 무엇인가 제대로 보여줬죠.

어찌 이렇게 복스럽게 먹는답니까. 통장 털어서라도 먹고 싶은 거 다 사주고 싶게 만드네요(미안한데 오빠 통장이 좀 얇아... 배가 부르지 않을 수도 있어. 이런 오빠라도 괜찮다면 밥 한번...).


한국경제TV MAXIM

"카메라 볼 땐 구급차 불러놓고 봐. 오빠 심장 멎을뻔했으니."


데뷔하자마자 대세 걸그룹 대열에 합류한 트와이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는 여전히 음원차트 10위권에 머무르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거 음원차트 전세 보증금은 얼마요?


한국경제TV MAXIM


활동을 끝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음악방송에 소환되는 기염을 토하며 1위 후보에까지 오르기도 했는데요. 대체 이 소녀들 매력의 끝은 어디랍니까?


Mnet `식스틴` 캡처

"오해하지 말고 들어. 그 두부 어떻게 한 번만 안 되겠니?"


트와이스는 과연 2016년에 어떤 매력으로 다시 돌아올까요. 급하게 음식 먹으면 체하죠. 팬들을 믿고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매력 충전해서 돌아오길 기다리겠습니다.


사랑해요 트와이스♡ 사랑해 김다현♥


사진/ 한국경제TV MAXIM 윤예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