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둔 마마무가 컴백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달 29일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공개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컴백활동에 청신호를 밝힌 마마무는 2월부터 본격적인 컴백 플랜을 가동한다.
마마무는 컴백 프로젝트 `마마무의 멜팅타임(Melting Time)`이라는 콘셉트 아래 수록곡 일부의 프리뷰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 온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방안이다. 더불어 팬들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팬통령’으로 유명한 마마무답게 팬들에게 새 앨범 발표 전에 앨범의 진행상황을 미리 공유하고 스포일러를 자청한 셈이다.
이에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프로그램 편성표’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을 예고했다.
우선, 지난 2일 정오에는 네이버 TV캐스트에 `MAMAMOO`s recipe-나만의 레시피` 트랙 프리뷰 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마무 멤버들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에는 새 앨범 수록인 `나만의 레시피`가 짧지만 강렬하게 공개됐다. 재치 넘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나만의 레시피’는 단번에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마마무의 컴백은 지난해 6월 발표한 `음오아예` 이후 8개월 만이며, 데뷔한지 1년 8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음원퀸의 귀환에 가요계 안팎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마마무는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특한 콘셉트와 차별화 된 음악을 선보여 온 만큼 자신들만의 톡톡 튀는 색깔을 담은 역대급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앞서 마마무는 프리 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 곡을 통해 알앤비 발라드에 도전한 마마무는 정규앨범을 통해 음악적으로 한 단계 성숙한 모습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으로 돌아오는 마마무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