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아내 혹은 여자 친구가 손대선 안 될 게 여러분의 외장 하드이듯이 취재기자는 넘볼 수 없는 금단의 영역이 있습니다. 바로 사진기자의 원본이 들어있는 외장 하드. 제가 목숨 걸고 털어온 사진기자의 외장 하드 속 잠들어 있던 사진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드속그녀`의 럭키 세븐, 일곱 번째 주인공은 AOA의 혜정입니다.
AOA는 지난 2015년 한 해 `심쿵해`로 대한민국 남성들의 평균 맥박수를 한껏 올려놨죠. 덕분에 저혈압 환자가 줄었다는 말도 안 되는 통계도 있다고 하더라는 말이 있더라 하기도 하더라 합니다(뭔 말이야).
설현이 독보적인 AOA의 센터이자 에이스이긴 합니다만 이런 말도 있습니다. `설없혜왕`. `설현이 없으면 혜정이 왕이다`라는 뜻이죠.
어디 가서 절대 밀리지 않을 피지컬을 자랑하는 혜정은 팬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실물갑` 멤버입니다. 진짜 실제로 보시면 깜짝 놀랄걸요. 170cm의 우월한 키에서 나오는 시원시원함은 설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뿜어냅니다.
"꿀벌처럼 옷 입은 기념으로 오빠랑 허니버터맛 감자과자 먹고 갈래?"
그렇다고 키만 크냐? 아니죠. 이목구비 하나하나 사랑스럽기 그지없습니다. 눈을 살짝 감고 짓는 미소에 꿀 발라놨나요. 너무나 달콤하네요.
게다가 살짝 그을린듯한 피부는 건강미까지 더해주니 화룡점정입니다.
설현이나 초아, 지민 등 다른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에 가려져 있던 숨은 진주 같은 우리 혜정이.
드디어 오는 12일 혜정, 유나, 찬미가 소속돼있는 AOA의 유닛 그룹 AOA크림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거 정말 기대하지 않을 수 없네요. 그 와중에 혜정이 미모 폭발...와...
FNC 관계자 여러분 보고 계시죠? 우리는 혜정 양에 대해서 더 알고 싶습니다. 2016년에는 대세 멤버도 좋지만 혜정이를 비롯한 다른 멤버들도 좀 밀어줍시다!
사랑해요 AOA♡ 사랑해 신혜정♥
사진/ 한국경제TV MAXIM 윤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