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용준형이 두려움과 마주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영상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용준형은 5일 오전 비디오매거진 뉴빈(NewBIN)과 함께한 감성 영상화보를 뉴빈 네이버 티비캐스트 채널을 통해 깜짝 공개했다.
용준형의 담담한 어조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용준형 내면의 두려움에 대한 가치와 생각을 솔직한 나레이션으로 읊조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영상 속 용준형의 이야기는 흡사 덴마크 출신 철학자 키에르케고르의 말 ‘모든 일에 실패했을 때, 조심스레 쌓아올린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져 버렸을 때,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승리다`를 영상화 한 듯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가슴 벅찬 희망과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아이돌이란 한계를 넘어서 `아티스트` 용준형으로 비스트의 랩퍼이자 작곡, 작사 등 프로듀싱 능력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용준형은 작업 중 자신과 마주한 실패의 두려움을 표정과 몸짓으로 영상 속에 고스란히 표현해내 여린 감성을 자극한다. 이처럼 바쁜 비스트 국내외 활동으로 국내 팬들에게 오랜만에 그 모습을 드러낸 용준형의 이번 영상화보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비스트 용준형은 해외를 중심으로 한 바쁜 비스트 활동과 함께 최근 영화 ‘동주’의 VIP 시사회에 참석하는 듯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