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cm의 자존심
마마무 `퍼포먼스`로 승부수? 1cm의 자존심 `재기발랄`
마마무 1cm에 대한 소속사의 반응이 주목을 받고 있다.
마마무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12일 프리싱글 Part2 ‘1cm의 자존심’ 발표를 앞둔 마마무가 음원보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에 대해 마마무 소속사 관계자는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인 퍼포먼스형 걸그룹”이라며 “특히 이번에 공개될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다는 판단으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앞서 마마무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두고 컴백 프로젝트에 돌입해 순차적으로 새 앨범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첫 번째 프리싱글 `아이 미스 유(I Miss You)`로 음원차트를 휩쓸며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쏜 마마무는 수록곡 `나만의 레시피`와 `고향이`의 트랙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한데 이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을 발매하며 가요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욱이 첫 정규앨범 발표를 앞둔 마마무가 신비주의가 아닌 공개주의를 선택, 아낌없이 콘텐츠를 오픈하는 유례없는 행보는 마마무의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