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한 듀오들의 무대를 이제 매주 볼 수 있게 됐다.
설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던 SBS 설특집 파일럿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이하 판타스틱 듀오)가 정규편성을 확정지었다.
`판타스틱 듀오`는 누구나 핸드폰만 있으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듀엣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음악예능이다. 내 손 안에 있던 가수와 최고의 듀오로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함께 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의 구성은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됐고, 실제로 이번에 참여한 일반인 참가자 팀은 무려 1만여 팀을 넘어섰다.
이 같은 관심은 시청률로 이어져 9일 방송분이 9%(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 TV 캐스트`에서는 판타스틱 듀오 4팀의 무대영상 조회수가 400만뷰를 훌쩍 넘으며 끝없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SBS는 `판타스틱 듀오`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고, 프로그램이 가지고 있는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정규 편성을 전격 결정했다.
연출을 맡은 김영욱 PD는 "`판타스틱 듀오`는 SBS 슬로건인 `함께 만드는 기쁨`에 걸맞게 `함께 부르는 기쁨`이라는 가치를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시청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참여하는 따뜻한 음악 예능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판타스틱 듀오`는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후속으로 편성돼 오는 4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