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인트'도 떠나는 드라마 포상휴가, 그들은 어디로 떠날까?

입력 2016-02-12 20:49  

<P align=center>출처 tvN `치즈인더트랩` 홈페이지 </P>
<P>팍팍한 군 생활에 한 줄기 빛과 같았던 포상휴가. 4박 5일짧은 일정이 적힌포상휴가증이지만손에 쥐고 있으면 마치 세상을 다 가진 것만 같은 기분이 들 때가 있었다. 이 포상휴가증이 열심히 훈련을수료한 군인에게만 주어지는 게 아니다.성공적으로 종영한드라마의 출연진과 제작진에게도 주어진다. 그것도 해외휴가로 말이다.

지상파 3사뿐 아니라 케이블, 종합편성채널의 가세로 드라마 경쟁이 치열해지면서시청률이 높은 이른바 `대박드라마`를 점점 찾기 힘든 현실이다.그래서이들이 받는 포상휴가의 가치는 더욱 빛난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치즈 인 더 트랩`의 출연진과 제작진 역시 포상휴가증을 받았다. 종영까지 3주가 남았지만 tvN 월화극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미 그 공로를 인정받은 셈이다. `치즈 인 더 트랩`을 포상휴가 소식을 통해 가장 최근에 드라마 포상휴가지로 주목받는 핫플레이스 휴양지 세 곳을 뽑아봤다.

# 응팔도 다녀온 태국 푸켓</P>
<P align=center>출처 tvN 홈페이지출처 wikipedia</P>
<P align=left>`치즈인더트랩`의 포상휴가 장소로 선정된 곳은 휴양지로 유명한 태국 푸켓이다. 푸켓은 역대 케이블 최고 시청률 기록을 세우며 인기리에 종영한`응답하라1988`의 포상휴가지로도 화제를 모았다.`응답하라 1988`의 전작인 `두 번째 스무 살`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푸켓행 포상휴가증을 받았다.

# 오나귀와 미생의 선택, 필리핀 세부</P>
<P align=center>출처 tvN 홈페이지출처 wikipedia</P>
<P align=left>tvN 드라마 왕국의 출발을 알린 `미생`은 케이블 드라마 신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성적표와 함께 필리핀 세부로 포상휴가를 떠났다. `시그널`까지 이어지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4연타의 시작인 `오 나의 귀신님`의 출연진과 제작진 역시 8%라는 높은 시청률로 세부행 포상휴가증을 받았다.

# 보기 드문 지상파 드라마의 포상휴가지, 베트남다낭 </P>
<P align=center>출처 SBS홈페이지(좌), MBC홈페이지(우)출처 wikipedia</P>
<P align=left>케이블과 종합편성채널 드라마에 밀려 힘을 못 쓰고 있는 지상파 드라마 수난 속에서 포상휴가증을 받아든 드라마는 거의 없다. 그 중 `용팔이`는 작년 유일하게 20% 시청률을 돌파한 미니시리즈로 지상파 드라마의 체면을 세운혁혁한 공을 인정받았다. 막장드라마로 비판받았지만 성적표는 괜찮았던 `여자를 울려` 또한 포상휴가를 받았는데 두 드라마가 선택한 곳은 바로 베트남 다낭. 다낭은 최근 떠오르는 가장 핫한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P>
<P align=left>선정한 6편의 드라마 중 무려 4편의 드라마가 tvN 제작으로 드라마 왕국으로 거듭난 tvN의 위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웰메이드 드라마로 지상파 시청률까지 위협하는 이들을 보면 해외포상휴가라 한들 아깝지 않을 것 같다.
</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