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는 독립 기술 및 시장 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로 부터 2016년 1분기 프라이빗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부문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포레스터 리서치기`가 발간한 `포레스터 웨이브` 분석 기법을 토대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의 솔루션과 전략, 시장경쟁력 등을 평가해 인프라 및 운영 (I&O) 전문가들에게 객관적인 정보에 근거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해 설계됐습니다.
포레스터는 "이번 조사에 선정된 업체 중 화웨이가 유일하게 문제해결 시간을 보장하는 동시에 서비스 이슈를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지원, 최상급 SLA(서비스 수준 협약)에 도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런 즈펑 화웨이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라인 대표는 "화웨이 퓨전클라우드 솔루션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화웨이 퓨전스피어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가장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화웨이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은 융합, 개방성, 민첩성 세 가지 핵심요소를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이를 통해 기업 서비스 및 프로세스가 시장 변화에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고객의 지속적인 혁신을 유도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웨이 `퓨전스피어`는 오픈스택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플랫폼 지원,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워크플로우 디자인 인터페이스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