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 ‘낚시의 신’이 신규 낚시터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레벨 구간인 양쯔강 지역의 신규 낚시터 `동정호`로, 이곳에서 `검은 꼬치동자개`, `산천어`, `호랑 뱀장어` 등 신규 어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실제 중국 양쯔강에서 가장 큰 호수인 ‘동정호’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만큼,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호응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구상하고 있다며 향후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낚시의 신`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불타는 황금보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싯대, 낚싯줄, 릴, 미끼 등을 뽑을 수 있는 황금보물상자에서 10회 뽑기를 진행했을 때 3성 장비 중 하나를 100% 얻을 수 있습니다.
`낚시의 신`은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살린 모바일 낚시 게임으로, 지난해 말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중국, 홍콩, 일본, 대만 등 아시아 국가뿐만 아니라 유럽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세계 시장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