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하게 되면서 평택지역의 새로운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서울 송파구 수서역에서 경기도 화성시 동탄을 거쳐 평택 지제역까지 연결되는 수서-지제역 간 KTX가 올해 6월 개통 예정이다.
여기에 K-6 기지주변 팽성읍 안정리 로데오거리 상가 활성화 사업과 마을 주택개량 등 맞춤형 도시재생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K-55 주변 신장 쇼핑몰을 정비하고 마을 재정비 촉진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K-6 주변 안성천에는 전통놀이마당과 야외무대, 다목적 잔디마당 등을 설치해 미군기지 거주자와 가족들에게 다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게 될 문화(수변)공원이 2016년 말 완료 예정에 있다.
이러한 개발 호재들은 평택 부동산 시장을 뜨겁게 달구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집중케 했다. 특히, 미군기지 이전과 관련해 미군전용 렌탈하우스의 공급이 이어지면서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한국에 거주하는 미군은 계급에 따라 주거비용을 140만원부터 지급받고 있어 공실위험이 낮고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안전한 투자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미공군 K-55기지 정문에서 도보 5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출퇴근 할 수 있는 평택 올리버힐 2차와 평택 블로썸 3차 미군렌탈하우스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평택 올리버힐2차와 평택 블로썸 3차는 미군전용 렌탈하우스로 미군들의 주거 스타일에 맞춘 설계로 눈길을 끈다. 미군들이 가장 선호하는 방3개와 욕실 2개를 구성하였고 가전, 가구 풀옵션 제공으로 높은 주거 가치를 자랑한다.
또한, 인근으로 로데오거리와 국제시장 등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 된다.
평택 올리버힐 2차와 평택 블로썸 3차 미군렌탈하우스는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문의는 02-3474-2255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