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6-02-18 08:40  



걸그룹 마마무가 26일 발매를 앞둔 첫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과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비롯해 ‘우리끼리’, ‘금요일밤’, ‘고향이’, ‘이모션(Emotion), `펑키보이(Funky Boy)`, `나만의 Recipe’, ‘고양이’, ‘저스트(Just)’, ‘걸 크러쉬(Girl Crush)` 등 총 12개의 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수록곡 ‘금요일밤’에는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 빈지노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으로 ‘콜라보레이션 음원의 최강자’로 떠올랐고, 마마무 역시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음원강자들의 특급 만남 소식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외에도 소속사 RBW 프로듀서팀 코스믹사운드와 박우상 등 초호화 히트 군단이 참여해 참여해 새 앨범에 힘을 실었다. 그간 코스믹사운드는 산이&레이나 `한여름밤의 꿀`, 산이 `Me You` 등 작곡했으며, 박우상은 `러브 레인(Love Lane)`, `걸 크러쉬(Girl Crush)`를 통해 마마무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여기에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으며, 첫 정규 앨범명인 `멜팅(Melting)`에 걸맞게 자신들을 모습을 있는 그대로 녹여낸 마마무의 꾸밈없고 진솔한 트랙이 곳곳에 묻어나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마마무는 수록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와 `1cm의 자존심`을 프리싱글을 통해 각각 R&B 발라드, 힙합 등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음악스타일을 시도해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완성했다. 기존에 게임 OST로 발표됐던 `걸 크러쉬`를 제외한 11트랙의 전곡을 뉴욕과 영국에서 마스터링을 하며 마지막 후반 작업까지 최선을 다했다. 이런 마음이 팬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을 공개한 후, 타이틀곡 `넌 is 뭔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