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바이오 화장품 전문 브랜드 스와니코코에서 2016년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05년부터 천연화장품 쇼핑몰 업계 1위(랭키닷컴 기준) 자리에 올라선 뒤 현재까지 줄곧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금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가 원료 투자로 소비자들의 큰 신뢰를 얻으며 천연 바이오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인 안착을 이루고 있다.
스와니코코는 2014년 시작된 오프라인 가맹사업과 해외수출 준비로 사업 확장의 계기를 만들었으며 이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어 전국적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5년 상반기 총 5개의 매장 부산, 대구, 광주, 전주, 문경을 연이어 오픈하고 천연 바이오 화장품의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높은 경쟁력을 확인했다. 또한 2016년 한해 전국 30개 이상의 직영 및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스와니코코는 천연,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뷰티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바이오 기술의 접목으로 새로운 시장 개척이 가능할 것" 이라고 내다봤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천연 화장품의 안전성과 품질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어 다소 정체된 국내 뷰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천연화장품 1위 스와니코코는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 주요 시도에 위치해 있으며,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가맹개설자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