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택시 서정동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M 송탄점`이 가족친화적인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평택과 오산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채선당`은 샤브샤브 외식 업계의 파워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다. 신선한 친환경 채소와 호주산 청정 쇠고기, 샐러드, 삼색김치, 칼국수, 만두, 영양죽 등으로 구성된 푸짐한 메뉴를 샤브샤브 방식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샤브샤브 브랜드 중 유일하게 샤브 전용 친환경 채소 개발을 위해 직영농장에서 품종 재배 후 수확 후엔 R&D 중앙연구소를 통한 테스트 후 최적의 상품만 매장에 공급하고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웰빙 브랜드이기도 하다.
올해 진행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도 샤브샤브 부문 대상을 수상해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신뢰와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채선당M`은 고객의 안전안심과 건강을 모토로 친환경 채소를 곁들인 샤브샤브, 월남쌈과 함께 신선한 샐러드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채선당의 신규 브랜드다. 특히 샐러드바는 주 단위/월 단위로 메뉴 개발과 직영점 매장 테스팅을 거쳐 2개월에 한번씩 신메뉴를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채선당M 송탄점`은 그 중에서도 아기나 아이 동반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Yes Kids Zone으로 알려졌다. 육아에 지친 부모들의 쉼터이자 어린아이들도 신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두고 있다. 아이 전용 식기나 유아용 식탁의자는 물론 수유실, 놀이방도 있고 대여 가능한 유모차도 있다. 놀이방은 15평, 수유실은 2.7평 규모다.
핫 푸드 즉석코너를 오픈주방으로 단장해 고객이 셰프의 불쇼 등 조리 모습을 지켜볼 수 있게 한 점도 특색이다.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고급스러워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만족감을 주고 있다.
대표메뉴인 쇠고기샤브샤브를 평일 점심엔 1만18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엔 1만4800원에 샐러드바와 더불어 즐길 수 있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마감 시간은 오후 10시이며, 샐러드바 입장 마감시간은 점심엔 오후 2시 30분, 저녁엔 오후 8시 30분이다.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 한해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채선당M 송탄점`은 평택시 서정동 779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다. 부락산 공영주차장은 매장에서 식사 시 1시간 무료 주차가능하며 주말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경기도립 도서관길 이면도로에도 주차 가능하다. 평택, 오산 근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샤브샤브와 샐러드바, 월남쌈, 칼국수 등의 다양한 메뉴들을 부페처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맛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