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TV홈쇼핑에 이어 온라인몰과 카탈로그로 중소기업 판로 지원 채널을 확대합니다.
CJ오쇼핑은 다음달 4일까지 15일간 CJ몰에서 중소기업과의 동반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TV홈쇼핑의 중소기업 무료방송인 `1사1명품` 방송을 통해 소개됐던 37개 중소기업의 51개 상품을 선보이고 CJ오쇼핑의 3월호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중소기업 상생프로젝트인 `1사1명품`은 CJ오쇼핑이 중소기업과 함께 발전하고 상생 협력하기 위해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2년 2월 `마미로봇 로봇청소기` 방송을 시작으로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발굴 작업을 통해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이른바 `무료방송`을 주 2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1사1명품은 2012년부터 무료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총 35억원의 누적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참여한 중소기업의 수는 총 60여개에 이르고 있습니다.
신혜진 CJ오쇼핑 CSV경영팀장은 "CJ오쇼핑은 다각도로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1사1명품` 온라인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우수한 품질력의 중기 상품을 지속 발굴해 `1사1명품` 상품 풀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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