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1%대 시대 특급알짜 오피스텔 각광…'강남역 파라디아골드' 투자자 몰려 '마감임박'

입력 2016-02-22 11:00   수정 2016-02-22 11:19




아파트를 청약만 해도 웃돈이 붙던 과거와는 달리 아파트 대출 규제가 생겨나면서 부동산 시장의 판도가 변화하고 있다. 아파트에 몰렸던 투자자들이 상가나 오피스텔로 발길을 돌리면서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초저금리 기조가 장기화하면서 자산가는 물론 일반인들까지 수익형 오피스텔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대표적 수익형 부동산으로 꼽혔던 오피스텔이나 원룸 등은 이미 공급과잉 논란에서 벗어나지 못한 가운데 희소성을 내세워 틈새시장을 공략한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은행금리 1%대 시대가 장기화되면서 금융상품을 통해 높은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워지자 수익형 부동산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특급 알짜입지로 입소문난 강남지역은 리스크 위험이 없어 사시사철 투자금이 몰린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가장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특급 관심지역 강남역에 호텔급 오피스텔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가 특별분양을 시작해 주목을 받고 있다.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 오피스텔은 2호선 강남역과 신분당선 강남역, 3호선 양재역과 신분당선 양재역의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다.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조감도)는 롯데타운이 들어설 예정인 롯데칠성 물류센터 부지와는 약 500m정도 떨어져있으며 바로 맞은편에는 `신라스테이호텔`이 공사 중인 특급 입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 오피스텔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무이자를 통해 초기 투자금을 낮춰 다시 한 번 강남 불패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1군 시공업체로 호텔 시공에 정평이 나있는 파라디아 글로벌 건설이 시공을 맡은 호텔급 오피스텔로도 유명하다.

우성아파트 대단위 재건축(예정), 삼성타운, 롯데타운(예정)등 개발비전의 중심축 골든블럭에 위치하고 있다, 게다가 2015년 말에 종료 예정이었던 주택임대사업자의 취득세 및 재산세 혜택이 2018년도까지 연장되면서 갈 곳 잃은 자금이 오피스텔 시장으로 더욱 몰릴 것으로 보인다.

강남권은 강남역 효성해링턴타워,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 강남역 푸르지오시티, 역삼역 푸르지오시티, 강남 아크로텔, 강남역 현대썬앤빌, 강남 쉐르빌 등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불패신화를 이루고 있는 지역이다.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과 양재역(3호선) 트리플 역세권 오피스텔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는 하루 유동인구 100만 명인 강남역 인근 사업지로서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대기업, 금융IT, 중소법인 등 회사원(760,000여명), 병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등 상업시설 종사자(185,000여명), 학원 수강생 및 강사(43,000여명)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무엇보다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는 비즈니스호텔 못지 않게 인테리어 설비도 최첨단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하고 세련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초고속인터넷, 홈 오토메이션, 디지털 도어록, 원격 검침, 빌트인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동냉장고, 2구 전기 인덕션, 천장형 에어컨, 붙박이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TV, 침대, 책상,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진공청소기, 비데, 전기포트, 블라인드, 금고 등이 추가서비스로 제공되어 수익형 오피스텔 투자처로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계약금 10%를 내면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잔금 납부시기까지 추가 비용이 없어 초기 부담이 적다"면서 "작년 11월에 분양을 한 현대썬앤빌 강남 더인피닛 오피스텔보다 높은 전용율을 통해 총 분양가가 약 2,000만원 정도 낮게 책정되어 투자자뿐 아니라 실수요자의 문의가 쇄도해 마감이 임박했다"고 귀띔했다.

강남역 파라디아골드 오피스텔은 지하4층 ~ 지상16층으로 3가지 타입, 면적 34.627~38.461㎡의 총 164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업지 인근은 앞으로 도심 쇼핑몰, 고급 오피스텔 및 호텔 등의 개발로 인한 강남역의 새로운 타운 형성이 예상된다.

한편 강남역 파라디아 골드 오피스텔은 좋은 층호수 선점하려는 인파가 많아 신청 접수를 통해 호실을 선점하는 것이 유리하다.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분양문의는 1688-9399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