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 홍대 비상학원 조순형 원장은 말한다.
“수험생의 노력만으로 채울 수 없는 2%가 상위권 미대 합격을 가른다!” 즉, 공부를 잘하거나 실기 능력 외에도 여러가지 요소들이 재수생활의 성패를 가른다고 할 수 있다. 이에 비상학원에서는 여러 가지 부정적 변수들을 막고 체계적인 시간관리로 유명하다. 12년간 실제 수험생 성적이 향상된 데이터와 학생관리 노하우로 검증된 비상학원에서 오는 2월, 2017년도 예체능재수종합반을 모집한다.
실기 전형 중심의 일반 정규반과 비실기 집중 학습반으로 나눠 수업을 진행하는 비상학원에서는맞춤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우선 비실기 집중 학습반은 홍익대를 비롯해 서울대, 이화여대등 실기를 치르지 않는 대학 및 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 정규반은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이 목표인 학생들을 상대로 진행되며 성적을 기준으로 우수반과 일반반으로 편성해 실시한다.
비상학원은 지난 2005년 설립한 미대입시전문학원으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4대 원칙으로 재수생들이 유명 예체능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많은 양의 학습량을 정해진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반복하여 반드시 성적 향상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실제 성적이 향상된 지난 수험생의 데이터는 상담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어 그 신뢰를 더하고 있다.
또한 비상학원에서는 매주 성적에 대한 성적관리표를 학원에서 학생들에게 개인별로 발급하여 자신의 학습방법이 적절한지를 주 단위로 관리해주고 있다. 매주 향상되는 자신의 성적을 확인한 재수생들은 자신감이 살아나고 성적이 오르지 않은 재수생들에게는 근본적인 원인분석을 통해 생활리듬부터 학습방법까지 체계적으로 지도해 준다.
왜 아직도 미대 입시는 강남까지 가야하는 것인지? 왜 재수생은 자기관리에 실패하는 것인지? 그 해답을 홍대 앞 비상학원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을 위해 미대입시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비상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을 해주고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