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준이 올포원과 `섬데이`로 또 한 번 입 맞췄다.
22일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낮 12시 임세준이 미국 R&B 전설 올포원(All-4-One)의 `섬데이(Someday)`를 한국어 버전과 올포원과 함께 부른 영어 버전을 담아 디지털 싱글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임세준의 싱글 `섬데이(Someday)`를 위해 원곡자인 올포원의 리더 제이미 존스(Jamie Jones)는 지난해 11월 내한해 임세준과 녹음 및 음악 작업을 진행했다고.
이번 싱글 `섬데이(Someday)`는 임세준이 솔로로 부른 한국어 버전 `섬데이(Someday)`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임세준이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가 담겨있어 골라 듣는 재미와 올포원을 그리워하는 국내 팬들에게는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임세준과 올포원 제이미 존스가 듀엣으로 부른 영어 버전 `섬데이(Someday)`는 제이미 존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절제된 감성 표현으로 미국 알앤비 전설의 귀환을 알리기 충분했고, 여기에 임세준 특유의 부드러운 가성이 더하져 환성의 조화를 이루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곡으로 탄생했다.
또한 임세준의 솔로 버전 `섬데이(Someday)`는 우리말로 가사를 번역해 가사의 감정을 백 퍼센트 표현, 소울풀한 감성 표현으로 임세준 만의 `섬데이(Someday)`를 탄생시켰다.
`섬데이(Someday)`는 ‘노트르담의 꼽추’ 대표 OST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곡을 임세준이 리메이크한다는 소식만으로 많은 네티즌의 시선을 모았다.
싱글 발매 전 임세준은 올포원의 제이미 존스와 홍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열어 듀엣 버전의 `섬데이(Someday)`를 국내 팬들에게 선사, 버스킹 영상은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돼 두 사람의 듀엣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임세준과 제이미 존스는 지난 12월 `불후의 명곡`에도 동반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고, 신승훈의 `미소 속의 비친 그대`를 환상의 하모니로 열창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포원 `섬데이`를 발매하기 위해 리메이크 승인만 수개월의 기간이 소요됐다"며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올포원의 `섬데이`를 임세준이 함께 부를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며 다시 한 번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 곡이 사랑받을 수 있길 바라본다"고 밝혔다.
한편 임세준의 디지털 싱글 `섬데이(Someda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