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낮에는 직장에서 일을 하고 밤에는 공부하면서 학사 학위를 받는 개념으로 직장인 학사 학위취득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는국민대 평생교육원 직장인반이 주목을 받고있다.
과거와는 달리 평일저녁 시간대 외에도 주말 중심의 주 3일 수업이 이루어짐으로써 직장인들의 시간적 부담을 줄여주는 구성으로 100% 오프라인수업을 제공하면서도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 구성이 인기를 끄는 비결이다.
이외에도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졸업 시에 국민대학교 총장명의의 경영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본인의 희망에 따라 MBA 진학프로그램과 연계도 가능하다. 1인 1외국어 교육은 직장인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으며, 사제 동행세미나를 통해 인맥을 넓히면서 앎에대한 지적 욕구를 해소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입학생 누구나 발급받은 학생증으로 기숙사 및 중앙도서관 이용, 편의시설이용, 총동문회가입 등 특전을 누릴 수 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학력때문에 능력이 평가절하 되기도 하고 승진, 이직 시 제약이 따르기도 해 직장인들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학점은행제로 운영되고 있는 평생교육원을 찾고있다"며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부 직장인반은 기본에 충실한 전공과목 외 다양한 교육과목이 마련되어 바쁜직장인들 상황에 맞게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교내 최고수준의 장학금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경영학 전공과정은 고등학교졸업(예정)자 및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있으며 국민대 평생 교육원경영학 전공의 모집기간은 오는 2월 26일까지이며 면접은27일(토)에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