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엘씨(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SORN), 장예은)가24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로 구성한 7인 완전체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한편, 팬들 사이에서는 `실루엣 티저`사진을 밝기 보정한 결과 센터의 신 멤버가 현재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다.
씨엘씨는 오는 29일 자정 세 번째 미니 음반 ‘리프레시(REFRESH)’를 발표, 기존 5인 체제에서 두 명의 신 멤버를 영입해 9개월 여의 공백 끝으로 전격 컴백한다.
큐브엔터가 약 6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 씨엘씨는 2015년 데뷔해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 등의 곡을 연달아 발표했다. 지난해에는 멤버 최유진이 MBC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편`에 출연, `신 아기병사`라는 별명을 얻는 등 예능 활동에도 박차를 가했다.
한편 권은빈은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큐브 연습생인 이윤서, 권은빈, 전소연과 함께 걸그룹 포미닛의 `미쳐`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후로도 시청자 투표 인기 랭킹 10위 권을 유지하는 등 프로그램 내에서 선전 중이다.
티저 이미지의 신 멤버가 권은빈이라는 추측이 도는 가운데, `프로듀스 101`에 참가 중인 동시에 소속사 데뷔가 가능한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만약 권은빈이 확실할 경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데뷔하는 형태가 될 것인지`프로듀스 101`의 향후 대응에도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