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뜨블랑슈가 아우터 라이너 코트와 사파리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네이비 컬러에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너 코트는 폴리에스터 메모리 원단으로 제작돼 구김이 적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이나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빅 포켓 디자인에 배색 컬러 후드가 멋스러운 라이너 사파리 재킷은 모노톤 컬러와 단추 디테일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후드와 재킷 안쪽 내피가 탈부착이 가능해 간절기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합니다.
파타고니아코리아가 토렌트쉘 재킷을 출시했습니다. 토렌트쉘 재킷은 찬 바람과 비를 완벽히 막아주어 가볍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선사하며, 기상 변화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대비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보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원단은 방수 및 투습 기능에 대한 파타고니아만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H2No®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가볍고 압축이 잘 되기 때문에 입지 않을 때에는 주머니 속으로 말아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킬리안이 백팩 3종을 출시합니다. 이지스탠다드데님백팩은 미니멀하면서도캐주얼한 데님을 결합한 베이직한 형태의 백팩이라고 합니다. 스퀘어백팩은 생활방수가 가능한 나일론소재, 캐주얼하면서도클랙식한 데님소재, 완충효과가 있는 폼소재 등 다양한 소재로 디자인 된 만큼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도 편하게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라운드백팩은 부드러운 라운드형으로 베이직하면서, 클래식한 소재감으로 하단에는 블랙코팅원단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안정감을 더했으며 외부에 오픈지퍼포켓과 더불어 내부에도 지퍼포켓이 디자인되어 수납이 간편하다고 합니다.
아가타 파리가 아가뜨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화이트 크리스탈과 진주가 흩뿌리듯 화려하게 펼쳐진 아가뜨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여성미가 돋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고 하는데요.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반지와 팔찌의 경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오픈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다고 합니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