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가 4일,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II 리플렉티브 카모를 출시합니다. 척 테일러 II 리플렉티브 컬렉션은 나이키 루나론 안창과 패드 처리된 논-슬립 텅 그리고 마이크로-스웨이드 라이닝으로 이루어져 편안함을 한층 강화했다고 하네요. 어퍼에는 내구성이 있는 반사체 프린트가 가미되어 어두운 환경에서의 가시성은 물론 스타일적인 요소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수가 새겨진 올 스타 앵클 패치, 하이-폭싱, 그리고 모노크롬 매트 아일렛 등의 외부 디테일로 스니커즈를 더욱 빛내줬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질스튜어트가 2016 S/S 시즌을 맞이해 우아한 여성미를 극대화한 레이스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섬세한 레이스와 플라워 패턴의 디테일은 센슈얼한 분위기을 자아내며, 질스튜어트만의 페미닌한 감성이 더해져 여성이 갖는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레이스 컬렉션은 드레스, 블라우스, 재킷,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됐다고 하네요.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최근 트렌드인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에 스타일링 하면 특별한 웨딩 룩으로도 완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헤지스 아이웨어가 2016 S/S 시즌을 맞이해 HZ7106 라인을 새롭게 제안합니다. 새로운 헤지스의 선글라스는 주변의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내추럴하고 은은한 컬러를 베이스로 했다고 하는데요.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라운드 쉐입으로 디자인되어 부드럽고 세련된 매력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작아지는 안구 쉐입은 동양인 얼굴형에 맞게 특별하게 제작되어 착용 시 최적화된 사이즈와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한 고급스러운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할 뿐 아니라 땀과 습기에 강한 기능성까지 갖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타미 힐피거가 남성 테일러드 라인 캡슐 컬렉션인 THFLEX(TH플렉스)를 3월 론칭합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선수 라파엘 나달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고 하네요. 기능성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엔지니어링 된 THFLEX 캡슐 컬렉션은 특별한 싱글브레스트 및 더블브레스트 슈트 셀렉션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테일러링과 혁신적인 옷감 마감처리 그리고 뛰어난 기능성의 이태리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이 과정을 통해 탄생한 THFLE는 편안하면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보장하는 강한 신축성을 갖고 있으며, 몇 시간을 입고 있어도 구겨지지 않는 향상된 구김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특별한 마감 처리를 통해 고급 울 특유의 자연스러운 통기성을 유지해 온도 조절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최지영기자 jmue@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