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여배우 박소담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 `박소담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500명(선착순)에게 박소담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여 혜택을 제공하며, 500명을 추첨해 박소담의 모습이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퍼즐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소담 수류탄(100일)`을 선물합니다.
또, `3월의 통합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이벤트를 통해 `Monkey Spanner Gold(영구제)`, `대보름 수류탄(영구제)`, `C.Anaconda 청마(영구제)`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하며, `3월의 클랜전 이벤트` 참여 시 `M4A1(IS) 2016 Edition` 및 `[Commander]칭호(영구제)` 등 독특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나아가, 같은 기간 `교복 캐릭터 세트`와 `TRG21(IS)적마` 소총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을 지급하는 `3월의 PC방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복귀 유저들을 위해 `바이크 캐릭터세트(7일)`, `TRG21(IS)이글(7일)`등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웰컴 패키지`를 지급합니다.
한편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갤럭시 카운트 풀세트` 및 30만 경험치 등 푸짐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9일까지 실시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