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 주거공간 ‘동백 파라곤’이 3월 중 개관에 앞서 조합원을 사전 모집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6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4㎡ 386가구로 이뤄진다. 시공사는 ㈜동양건설산업이며다.
공급가는 3.3㎡당 평균 950만원대에 책정했다. 전 세대 84㎡ 4Bay 평면으로 발코니 확장, 가변형 벽체, 팬트리 공간 설계 등으로 실용성을 갖춘 중소형 아파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용인 동백 파라곤’은 전 세대가 4Bay 신평면으로 설계됨에 따라 거실과 침실 3개가 전면에 배치되어 자연채광과 통풍 효과가 높아져 에너지 절감에도 도움이 된다. 대용량 수납공간을 현관, 거실, 주방, 침실 등에 계획하여 중소형아파트를 보다 넓게 누릴 수 있게 된다.
동백지구의 중심상업지구인 이마트, 쥬네브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여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친환경 생태공원인 동백호수공원과도 마주하여 호수 조망은 물론 호수공원의 풍부한 자연환경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단지 바로 옆에 어정초교가 위치하며, 어정중?동백중?동백고 등이 도보거리에 인접하고 강남대?경찰대?단국대 등이 조성되어 있다.
교통환경도 탁월하다. 분당선과 연계되는 에버라인 동백역과 어정역 역세권이다. 분당~동백고속화도로를 통해 분당 10분대,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통해 강남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분당, 강남 동시생활권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동백~마성간 지방도로, 영동고속도로 마성IC 접속도로, 서울~세종간 제2경부고속도로, 제2수도권외곽순환도로가 경유하여 최대 교통개발 수혜지로 용인 동백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친환경 단지로 시공될 예정이다. 단지 앞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지상주차공간을 최소화하는 단지 계획으로 아늑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게 된다. 주택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78-10번지 일대인 현장에 마련되어 3월부터 조합원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