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그룹 마마무가 청순 걸그룹 메들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4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신곡 ‘넌 is 뭔들’과 청순 걸그룹 메들리 무대를 꾸몄다.
이날 마마무는 역대 청순 걸그룹의 히트곡 11곡을 엮은 메들리 무대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마마무표 청순 매력으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메들리에는 SES `I`m Your Girl`을 비롯해 핑클의 ‘NOW’, ‘내 남자친구에게’, 소녀시대 `Gee`, 에이핑크 `Mr.Chu`, 아이유 `좋은날`, 러블리즈 `Ah Choo`,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마마무는 청순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자신들 만의 스타일로 절묘하게 녹여냈으며, 메들리 곳곳에 마마무의 히트곡 ‘음오아예’, ‘1cm의 자존심’ 등을 담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해 7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38초 동안 15곡의 히트곡을 엮은 메들리로 큰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는 약 8개월만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메들리로 레전드를 경신했다. 마마무의 무대를 본 MC 유희열은 “마마무의 무대를 볼 때마다 라이브가 완벽하다는 생각이 든다. 마마무는 ‘라이브류’ 인 것 같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마마무는 유닛 활동에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솔라와 문별로 이루어진 `문앤선라이즈`, 휘인과 화사로 이루어진 `투영걸`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솔라와 문별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 pt2`로 랩을 선보였다. 문별의 진지한 래핑에 솔라의 코믹한 추임새가 더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중학교부터 친구인 휘인과 화사는 수위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이에 유희열은 "안테나뮤직에 캐스팅하겠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마마무는 오늘(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화면 캡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