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의 유아 원목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7일부터 제1회 UCC 콘테스트 ‘마이 리틀 밥상 카메라’를 개최합니다. 아이들의 올바른 식사 습관을 담은 ‘젠틀한 내밥상’과 재미있는 식사 습관을 담은 ‘마이웨이 내밥상’ 2가지 부문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부문에 맞게 자녀의 식습관 15초 영상을 찍어 본인 계정의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中 택1)에 올린 뒤 디밤비몰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을 업로드한 URL 주소 등을 기입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응모 기간은 3월 7일부터 4월 5일까지이며, 고객 투표 기간을 거친 후 4월 26일 디밤비몰을 통해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집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이 아니라도 참여 가능한 럭셔리 제주 추억여행 이벤트 ‘혼자여도 괜찮아! Happy White Day’ 행사를 펼칩니다. 50만원 상당의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3월 14일까지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됩니다. 주커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커플이라면 데이트 계획을, 솔로라면 나만의 알찬 화이트데이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 숙박권(1명, 2인 이용 가능)을, 2등에게는 주커피 더치커피 파우치 △케냐 △에티오피아 2종(3명), 3등에게는 지난달 15일 발매한 레인보우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PM)`과 포스터(5명)를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3월 16일 주커피 페이스북에 발표됩니다.
대한민국 대표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의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움(CELLPIUM)’이 약국 중심의 드럭스토어 `더블유스토어(W-store)`에 입점하며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베스트셀러인 ‘수퍼 안티링클 세럼`과 ‘수퍼 울트라 크림`, 황사 및 미세먼지 클렌징과 보습에 특화된 ‘뱀파이어 클렌징 마스크’ 등 12종 전 제품이며 서울 압구정점 및 방배점, 인천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매장을 확대해 나간다고 합니다. 셀피움은 지난해 8월 정식 론칭 이후 롯데백화점,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및 SM 면세점 등 시내 유명 면세점, 온라인샵 등에 입점하며 공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