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루부탱이 클레어 드 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클레어 드 룬은 총 열한 가지 다양한 색상의 크리스탈과 독특한 유리보석 장식을 통해 달빛이 쏟아내는 다양한 힘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클레어 드 룬 컬렉션은 모든 공정을 수작업을 통해 한땀 한땀 제작했다고합니다. 또한 미세하고 정교한 크리스탈 장식은 양쪽 신발이 마치 거울에 서로 반사된 듯 정확히 같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로 마주보고 빛을 반사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클레어 드 룬 컬렉션은 남녀 하이탑 스니커즈와 슬립온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각각의 스타일마다 컬러와 소재, 디자인은 다르지만 크리스탈 장식이 쏟아내는 다양한 빛의 느낌이 컬렉션에 통일감을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라코스테가 아이코닉 슈즈 L.12.12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L.12.12 슈즈 컬렉션은 클래식한 우아함에 트렌디한 디자인이 더해져 포멀부터 캐주얼 스타일까지 어디에나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L.12.12 슈즈 컬렉션은 부드러운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프리미엄한 느낌을 더욱 강조 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부드러운 착화감을 위해 PU 소재의 안창을 사용하고 쿠셔닝을 강화하는 등 세련된 스타일과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네파 키즈가 미니미 재킷 2종을 출시했습니다. 네파 키즈 미니미 재킷 2종은 네파의 베스트 셀링 제품을 키즈 라이프에 맞게 기능과 디자인을 재구성했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스포티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같은 이름의 네파 성인 제품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입기 좋은 방수/방풍 재킷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반하트 디 알바자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매직 선글라스와 서울컬렉션 제품 등 브랜드 신제품과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반하트 디 알바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선보이는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매직 선글라스는 온도에 따라 선글라스 컬러와 패턴이 변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