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5월 29일까지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 패키지인 위캔드 데이&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유채꽃과 벚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는 ‘봄길 걷기’, 제주의 숨은 비경을 찾아보는 ‘케니 트레킹’ 등의 액티비티 중 택할 수 있으며 DJ 제로의 퍼포먼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가장 뜨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주의 하늘을 가장 가까이서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티 풀,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큐레이터와 함께 호텔 내 작품을 감상하며 품격 있는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셰프 5인 5색 봄 특선 요리 ‘봄의 맛 산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일식당 만요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셰프 5인이 각기 다른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봄 특선 코스 요리 ‘봄의 맛 산책’을 선보인다. 정재천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봄 특선 가이세키 정식은 일본 정통 고품격 연회요리로 생선회, 산지 특선 구이, 옥돔과 메밀찜, 봄 모둠 야채튀김, 초회, 초밥 등 9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하길영 셰프의 봄 특선 정식은 생선회, 구이, 찜요리, 튀김, 식사 등 고루 알찬 10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또한 특선초밥 8종을 맛볼 수 있는 기세강 셰프의 초밥정식과 새우, 바닷장어, 전복 등 다양한 모둠 튀김을 선보이는 신국현 셰프의 튀김정식, 그리고 한우, 왕새우 등의 여러 모둠 구이를 즐길 수 있는 최국주 셰프의 로바다야키 정식까지 모두 분야별 최상의 코스 메뉴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탠포드호텔, 봄 푸드 프로모션
스탠포드호텔의 카페 스탠포드에서는 오는 3월 25일까지 봄 푸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상큼한 키위향이 가득한 훈제오리 가슴살, 새콤한 소고기 우엉냉채, 겨자 부추 편육채, 싱싱한 두릅낙지 초회 그리고 고소한 찰보리 달래간장비빔밥과 잣 주꾸미 샐러드, 속이 시원한 냉이 조개 된장국, 홍합 주꾸미 짬뽕, 아삭아삭 미나리 가오리찜 등 건강 식단들로 채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