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12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2016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홈개막전을 앞두고 지역민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홈 개막전 홍보에 나섰다.
포항스틸러스는 홈경기를 앞두고 포항시청을 비롯해 CGV포항점, 포항 이마트, 영일대 해수욕장 등 유동 인구가 많은 포항시내 주요 거점에 대형 축구공 구조물을 설치하는 이벤트를 열어 오는 12일 열릴 홈 개막전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포항은 대형축구공을 통해 포항시민들과 팬들이 직접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와 승리의 염원을 선수들에게 전달하고, 축구시즌 개막 분위기를 조성과 시민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방법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첫 번째로 메시지를 작성한 포항 이강덕 시장과 이칠구 시의장은 응원의 메시지를 통해 포항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포항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푸짐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포항시내 곳곳에 설치된 대형축구공에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포항 손준호 선수는 "많은 포항 팬들이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올 시즌 많은 변화가 있는 만큼 팀도 최선의 노력을 했다. ACL에서의 좋은 분위기를 리그에서도 이어갈 것이며, 팬들이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 팬들이 스틸야드를 방문해 선수단과 함께 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포항 구단 프런트는 포항 지역 66개 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개막전 홍보를 위해 발벗고 뛰고 있으며, 차량 유입이 많은 형산로타리와 오광장 등 곳곳에 홈경기 안내 배너를 설치하고 주요 지점마다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포항스틸러스의 홈경기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포항스틸러스는 홈 개막전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홈경기 시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포항스틸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