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토) 처음으로 진행하는 `아이더 클래스` 프로그램 주제는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클라이밍`이다. 클라이밍을 즐기고 배워보고자 희망하는 사람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아이더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응모기간은 21일(월)까지, 당첨자 발표는 22일(화)에 개별 통보한다.
아이더는 당첨자들에게 프로그램 전문 강습비와 장비대여료는 물론 소정의 사은품 세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클라이밍 수업은 총 2시간 30분이며 전문 강사진의 올바른 장비 사용 교육과 리드 클라이밍 수업, 볼더링 수업 등이 진행된다. 특히 강의 시간 종료 후에도 개인별로 연습하고 복습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제공한다.
3월부터 매달 실시되는 `아이더 클래스`는 각 분야에서 인정 받고 있는 전문 강사진들을 초빙해 노하우와 팁 등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배울 수 있다. 또한 계절과 장소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소수 정예로 운영해 보다 전문적이고 밀착된 교육과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오는 4월에는 등산과 피트니스를 주제로 한 클래스를 준비 중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백패킹, 클라이밍, 아웃도어 출사 등 아웃도어 스포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문강사진에게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아이더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3월을 첫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아이더 클래스`에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을 경험하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