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가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를 출시합니다. 아이 갓세븐 컬러 스웻셔츠는 NBA가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발탁한 갓세븐의 이름을 딴 제품으로 시카고불스 팀 로고뿐 아니라 다양한 NBA 팀 로고를 정면에 활용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아홉 가지 파스텔 톤 컬러로 출시되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편안한 핏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기 좋으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커플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크네 스튜디오가 아이웨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아이웨어 컬렉션에서 출시되는 머스탱과 윈스턴은 이번 시즌 국내에 처음으로 입고되는데 판매 전부터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머스탱은 개성 강한 타원형이 인상적이며, 윈스턴은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동그란 원형렌즈와 가느다란 메탈 프레임이 위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라푸마가 리듬워크 와 리듬팩을 출시합니다. 리듬워크는 스포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매치 할 수 있는 스타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합니다. 분절 구조의 미드솔이 발 마디마디의 충격을 유연하게 분산시켜줄 뿐만 아니라, 360도 투습 및 방수 기능을 실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접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리듬팩은 인체를 닮은 신기술이 적용된 라푸마의 新 배낭 라인으로, 등판이 마디마다 분절 된 플렉스본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유연하고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 하면서도 배낭의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사시켜 활동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핏플랍이 F-SPORTY 메리제인을 출시합니다. F-SPORTY 메리제인 슈즈는 기존의 클래식한 메리제인 디자인에 아나토미쿠쉬 미드솔을 사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겸비한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핏플랍이 이번 시즌 새로 선보이는 아나토미쿠쉬 미드솔은 움직임에 최적화 된 설계 디자인으로 스니커즈와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야외활동이 높아지는 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고 합니다.
라코스테 풋웨어가 L.12.12 슈즈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L.12.12 슈즈는 부드러운 고급 가죽 소재와 피케 라이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L.12.12 슈즈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기본으로 강렬한 모노크롬 컬러와 다크 레드, 다크그린, 그리고 어센틱한 Black 컬러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관련뉴스